팜스메틱, '힙스 손데렐라 콜라겐 핸드크림' 2종 출시
이승덕 기자 duck4775@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12-23 09:12   

팜스메틱(대표 김미선)은 최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우레아를 함유해 기능을 극대화한 '힙스 손데렐라 콜라겐 핸드크림' 2종을 출시했다. 

이는 데이팜 힙스와 팜투플러스 뉴트리파마를 통해 유통되고 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파이토 콜라겐, 스위스원산의 한국특허물질인 '에델바이스캘러스 배양추출물", 6가지 허브추출물로 구성된 보습 및 피부진정 특허물질 '블루 콤플렉스'에 우레아 5%, 판테놀 성분까지 함유한 ‘힙스 손데렐라 콜라겐 핸드크림’은 휴대용 50g 튜브형과 대용량 250g 펌프용기형으로 출시됐다.   

또한 향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나 손에 잔향이 남으면 안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을 타겟으로 한 '무향(내추럴)' 제품과 유럽의 유명한 스파 브랜드 향을 타겟으로 한 '조합향(아로마)' 제품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팜스메틱 관계자는 "물을 많이 사용해 손바닥이나 손끝 피부가 벗겨지는 경우, 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 갈라지고 트는 손, 푸석하고 거칠어진 손, 손등과 팔꿈치 각질을 관리하는 목적으로 기획됐고, 보습력과 끈적임의 밸런스가 탁월해 사용감이 좋고 손을 씻은 이후에도 촉촉함이 남아있어 피부장벽이 약하고 민감한 피부에 특화돼 있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