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약사회(회장 차용일) 여약사위원회(여약사부지부장 김연옥, 여약사이사 허명숙)는 지난 5일 라온호텔에서 임원 및 여약사위원회 송년모임을 개최헸다.
이날 송년모임에서는 중구 자문위원 故 오호균 회장님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고, 2019년도 사업실적 보고 및 평가 등 따뜻한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진행된 회의에서는 2019년도 여약사위원회 운영 및 사회공헌사업 추진현황등 주요사업실적에 대한 보고와 평가가 이뤄졌다.
차용일 회장은 "바쁘신 가운데 귀한 시간을 내어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임원 및 여약사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일 년 동안 약사회 회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발전된 약사회를 만들어 가자"고 제안했다.
이어 김연옥 여약사부지부장도 "올 한 해 여약사위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올바른 약물 이용 지원 사업이 전국에 내세울 만큼 모범지부가 된 것에 감사하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날 송년모임에는 차용일 대시약사회장을 비롯, 임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국회의원 박병석, 이상민, 조승래, 신용현, 유성구청장 정용래, 건강보험공단 대전유성지사장 송영수 및 대전광역시 보건정책과장 유은용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