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약, 약 바로알기 교육 지원사업 평가회
사업 참여 의약품안전사용강사 중 대상에 연수구 제민영 약사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12-07 13:39   

인천광역시약사회(회장 조상일)은 지난 4일 식약처 2019 약 바로알기 교육 지원사업 평가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조상일 회장은 “인천시약사회 약물안전사용교육단이 약의 전문가로서 올바른 의약품 사용교육을 통해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봉사함으로 약사의 직능을 알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활성화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평가회 자리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 ‘2019년 약 바르게 알기 교육 지원사업’에 인천시약사회 의약품안전사용강사로 참여하였던 약사들과 평가를 진행했으며, 이번 강의에 참여한 강사 한 분 한 분 공로를 치하해야 하지만 가장 많은 강의를 하신 분들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대상은 제민영 강사(연수구)가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유상현 강사(연수구)와 이현호 강사(남동구), 우수상은 하진기 강사(남동구), 장려상은 김영숙 강사(부평구)와 방숙영 강사(연수구)가 수상했다.

또한 약물안전사용교육단 허지웅 단장이 개인사정으로 인해 사퇴함에 따라 유상현 약사가 약물안전사용교육단 단장으로 임명했다.

이 자리에는 대한약사회 약바로쓰기운동본부 김이항 본부장, 인천시약사회 약물안전사용교육단 안광열 고문위원, 인천시약사회 전영빈 감사, 남동구 노영균 분회장, 계양구 송영만 분회장, 서구 이좌훈 분회장, 강화군 박현광 분회장, 연수구 유상현, 남동구 하진기, 부평구 김영숙, 계양구 이창준 구단장, 제민영, 이현호, 이희강, 김도하, 박종하, 박래경, 황지희 강사가 참석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