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핑크, 립크레용 시리즈 ‘반짝뽀뽀’ 출시
데이셀코스메틱,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서 내놓은 고보습 립밤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8-12 10:37   
약국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가 립크레용 라인 신제품 ‘반짝뽀뽀’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어린이 화장품 ‘프린세스 핑크’는 딸에 대한 사랑과 애정으로 안전한 원료의 화장품을 선물하고 싶은 학부모의 마음을 듬뿍 담은 키즈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친환경 수성 매니큐어 컬러네일과 바르면 색상이 변하는 립크레용을 선보이면서 어린이 화장품 카테고리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프린세스 핑크의 립크레용 시리즈는 입술에 바르면 색상이 변하는 립밤 타입으로 분홍색에서 체리색으로 변하는 ‘하트뿅뿅’, 노란색에서 오렌지색으로 변하는 ‘달콤바나나’, 파란색에서 퍼플핑크로 변하는 ‘하늘솜사탕’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무향, 무색의 고보습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이번 새로 출시된 립크레용 ‘반짝뽀뽀’는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어린이와 부모가 같이 쓸 수 있는 고보습 립밤이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보습의 올리브오일을 사용해 다가오는 환절기와 겨울철 아이들 입술을 건강하고 윤기나게 케어해줄 수 있다. 간편한 오토 크레용 타입으로 별도의 샤프너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부자극테스트도 거쳐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신제품 ‘프린세스 핑크 립크레용 반짝뽀뽀’는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