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선케어에 ‘라임앤브라운 베이비 선쿠션 D.I.Y’
데이셀, 에코서트 인증 원료·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한 어린이 선크림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3-19 10:22   
따뜻한 봄철이 되면서 영유아의 야외 활동이 잦아지고 있다. 봄철 자외선은 겨울철에 비해 최고 3배 수준이며, 꽃가루와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면서 민감한 아이 피부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 


약국화장품으로 알려진 (주)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의 어린이 화장품 ‘라임앤브라운 베이비 선쿠션 D.I.Y’는 엄마랑 아가랑 함께 만드는 놀이기능 베이비 선쿠션이다. 50ml 대용량 선크림을 바디용으로 바르거나 쿠션 용기에 채워 페이스용 선쿠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천연유래 82% ECOCERT 인증 원료,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된 어린이 선크림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더하고,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인 퍽퍽한 발림성을 워터 베이스 타입으로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개선했다.

라임앤브라운 관계자는 “제품의 실사용자인 영유아의 눈높이에서 흥미를 가지고 안전한 선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어린이 전용 화장품은 ‘박라음’이 키즈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데이셀몰 및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