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화장품으로 알려진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가 출시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무기자차) 선밤과 선스틱이 주목받고 있다.
프린세스 핑크에서 선보이는 100% 무기자차 선밤, 선스틱은 민감한 어린이 피부에 자극이 적고,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이 피부에 닿지 않도록 차단한다.
‘프린세스 핑크 아쿠아 선밤’과 ‘프린세스 핑크 키즈 선스틱’은 에코서트(ECOCERT) 인증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심 키즈 자외선 차단제이다.
‘프린세스 핑크 아쿠아 선밤’은 손에 묻지 않아 위생적이고,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사용할 수 있다. ‘프린세스 핑크 키즈 선스틱’은 편리한 사용 방법으로 데일리 선 케어 혹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린세스 핑크 아쿠아 선밤’은 100% 무기자차 성분의 화이트 선블록, 수분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는 핑크 에센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베이지 에센스가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한다.
프린세스 핑크 관계자는 “실사용자인 아이의 눈높이에서 흥미를 가지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개발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어린이 전용 화장품은 ‘박라음’이 키즈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스타필드 위례, 하남, 고양, 대구 신세계백화점 및 이마트, 전국 약국,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