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고, 피부가 메말라가는 겨울철 어떤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대표 브랜드 ‘닥터비타(Dr.VITA)’ 라인에서 홈쇼핑을 진행했던 품목인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C 크림은 영국 DSM사에서 퀄리C 인증을 받은 품질이 좋은 순수비타민C 성분이 10% 함유된 제품이다.
공기와 물에 민감한 순수비타민C 10%를 크림으로 안정화하기 위해 특허기술이 적용돼 피부에 더 효과적으로 피부에 순수비타민C를 공급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C의 순수성을 위해 단 한 방울의 물도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C 크림은 피부 손상을 개선, 멜라닌 감소에 의한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 진피 치밀도 및 얇은 피부 두께 개선, 경피 수분 손실량 개선, 피부 수분 개선, 피부 탄력 증가, 주름개선, ‘홍반, 부종, 각질, 가려움, 통증, 작열감, 뻣뻣함, 따끔거림’ 이상반응 평가, 피부 자극 테스트 총 9가지의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9가지 임상과 함께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화장품으로 칙칙하고 손상된 피부, 처지고 꺼져 탄력이 부족한 피부, 건조해서 메말라가는 피부로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C 크림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