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두피·헤어 집중관리 ‘모발아(MoBalA)’ 주목
9가지 한방성분 함유 탈모완화 기능성 헤어토닉·앰플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12-01 11:28   
탈모는 유전적인 요소와 스트레스, 화학성분 사용, 외부 유해요소 등 다양한 원인으로 연령대에 구분 짓지 않고 발생하고 있다. 남녀 구분 없이 탈모 방지를 위해 두피 및 머리카락에 좋은 제품을 찾고 있으며 이에 먹는 탈모약이나 탈모완화에 좋은 샴푸, 린스, 헤어 토닉 등 탈모와 관련된 시장이 커지고 있다.

이에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가 출시한 ‘모발아(MoBalA)’ 브랜드의 탈모완화 기능성 헤어토닉과 앰플이 주목받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의 모발아(MoBalA) 브랜드의 탈모완화 기능성 헤어토닉과 앰플은 모발을 집중 보호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어줄 특허받은 9가지 한방성분이 10% 이상씩 함유돼 있으며, 어성초추출물, 자소엽추출물, 녹차추출물을 황금비율로 적용해 두피의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영양을 선사해 준다.

모발아(MoBalA) 브랜드에는 ‘모발아 두피케어 헤어토닉 액’과 ‘모발아 어성초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이 출시돼 있으며, 2가지 제품 모두 샴푸 후 두피에 도포해 고농축 앰플 성분이 두피에 영양과 탄력을 제공한다. 특히 ‘모발아 어성초 더마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은 내용물이 나오는 부분이 마사지 볼로 돼 있어, 국소 부위에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하면서 앰플을 깊이 공급해 준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탈모로 고민인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늘어나는 만큼 모발아(MoBalA) 라인의 추가적인 라인업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며 “12월 내에 샴푸, 헤어트리트먼트가 탈모방지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모발아(MoBalA) 라인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