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마, 즐거운 약국 만들기 FUN 캠페인
약사들에게 필라테스·노래교실 등 원데이클래스 제공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11-26 13:52   
옵티마는 지난 25일 전국 약사를 대상으로 ‘즐거운 약국 만들기, FUN캠페인’을 열었다.

이 캠페인은 평소 약국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활동하는 약사들에게 이색 원데이클래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약사들이 평소 경험해보지 않았던 여가 활동을 동료 약사들과 즐겁게 체험해보고 소통하며 육체적, 심리적 피로를 풀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첫 번째 FUN캠페인은 크게 필라테스 시간과 노래교실 시간으로 나눠 진행됐다. 필라테스는 평소 좁은 조제실에서도 약사들이 따라 할 수 있는 매트 동작들을 위주로 프로그램이 구성돼 약사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노래교실에서는 추억의 7080노래를 배우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지친 약사들의 마음에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강인경 약사는 “실내에서만 대부분 활동하면서 지속적으로 고객을 대면해야 하는 스트레스가 크다”며 “이번 옵티마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동료약사들과 모처럼 생동감 넘치는 힐링시간을 보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옵티마 경영지원본부 김상민 총괄이사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건강을 돌봐야 하는 것이 약사님들”이라며 “옵티마에서는 이런 약사님들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