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은 심하루를 세탁세제·섬유유연제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하루를 위한 아토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국민 아기'로 급부상한 심하루는 특유의 눈웃음과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토팜은 하루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가치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해, 엄마 사야와 함께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모델 발탁을 넘어, 아이의 하루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하는 아토팜의 진정성을 담고 있다. 민감피부 전문 브랜드로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제품군의 감성적 가치를 강화하고, 아기세탁세제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아토팜은 오는 10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아토팜샵'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탁세제·섬유유연제 트라이얼 키트와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토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25년간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를 연구해온 아토팜이 선보인 제품으로, 안심할 수 있는 성분과 세정력으로 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아토팜은 키즈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SAMG엔터의 콘텐츠 IP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도 선보였다. 제품은 △아토팜 키즈 스칼프 딥 클린 샴푸 △아토팜 키즈 실키 헤어 컨디셔너 △아토팜 키즈 소프트 포밍 바디 워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토팜샵'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사몰에서는 6만 원 이상 구매 시 하츄핑 키링 물병을 증정하고, 최대 31%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한정판 출시와 함께 아토팜은 티니핑의 인지도와 팬층을 기반으로 유튜브 및 숏폼 콘텐츠를 제작·확산해 키즈 라인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아토팜 관계자는 "'국민 아기' 심하루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아토팜의 브랜드 철학이 어우러진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감성적 연결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공감을 높여 나가겠다"며 "티니핑 한정판은 키즈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키즈 라인업 전반의 마케팅 확대를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