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건 뭐든지 ZOA!”
롬앤 X ZO&FRIENDS, 한정판 내달 1일 올리브영 단독 론칭
김유진 기자 pick@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10-30 10:42   수정 2025.10.30 14:10
▲롬앤 X ZO&FRIENDS, 한정판 컬렉션 ⓒ롬앤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rom&nd)’이 G-DRAGON(지드래곤)과 IPX가 함께 만든 캐릭터 ‘ZO&FRIENDS(조앤프렌즈)’와 손잡고 새로운 감성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롬앤 X ZO&FRIENDS’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출시된다.

ZO&FRIENDS는 ‘서툴러서 더 완벽한 친구들’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캐릭터로,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감성을 표현한다. 이번 협업은 롬앤의 세련된 색조 감각과 ZO&FRIENDS의 유쾌한 세계관이 어우러져 ‘자유롭고 설레는 상상으로 펼치는 컬러, 설레는 건 뭐든지 ZOA’라는 콘셉트로 완성됐다.

컬렉션에는 한정판 신규 컬러를 포함해 ZO&FRIENDS 캐릭터를 담은 유니크한 패키지, 소장 가치를 높인 기획 세트 등 다채로운 제품이 구성됐다. 특히 올리브영 단독 판매로 차별화된 라인업을 갖추며, 색조 팬들에게 ‘컬러를 고르는 즐거움’을 제안한다.

롬앤 관계자는 “ZO&FRIENDS와의 만남을 통해 롬앤이 가진 색조의 매력과 캐릭터의 감성을 결합, 자유롭고 감각적인 상상력으로 자신만의 컬러를 표현하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에게 색을 통해 감정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롬앤 X ZO&FRIENDS 컬렉션은 다음달 14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 N성수점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한정판 제품 체험과 함께 포토존, 굿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운영될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