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장벽을 쌓는 이글루 마을’을 테마로 한 이번 시즌은 토리든의 대표 보습 라인 ‘솔리드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혜택을 마련했다.
지난해 문을 연 ‘토리든 커넥트 성수’는 누적 방문객 약 17만 명을 기록하며 성수 뷰티 거리의 대표 플래그십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외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K-뷰티를 대표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성장했다.
이번에 공개된 네 번째 시즌 ‘솔리빌리지’는 총 3층 규모로 구성됐다. △이글루 포토존 △보습 낚시 게임 △메시지존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보습 철학을 전달한다. 방문객은 토리든 전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계절감을 반영한 몰입형 뷰티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네이버 사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밸런스풀 세럼 미니어처’를 증정하고, ‘이글루 보습 게임’ 참여 고객에게는 ‘솔리드인 크림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참여할 수 있는 ‘보습 낚시 이벤트’에서는 솔리드인 본품 3종, 립 에센스, 솜사탕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매 시즌 조기 마감되는 인기 클래스는 ‘눈꽃 뜨개 원데이 클래스’로 새롭게 구성됐다. 참가자는 직접 ‘솔리드인 보습 눈꽃 키링’을 제작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토리든 커넥트 성수’에서는 시즌 한정으로 솔리드인 라인을 30~40% 할인 판매하며, 3종 구매 시 미니어처 3종 랜덤 증정, 12월 한정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솔리드인 보습 양말’을 증정한다.
토리든 관계자는 “건조한 계절, 피부를 지켜주는 보습 이글루 마을 ‘솔리빌리지’에서 진짜 보습 장벽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