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필스텝 패드 3종’ 컬리 론칭
특화된 성분 따라 선택 가능한 3단계 맞춤형 필링패드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8-04 08:54   수정 2025.08.04 09:02

리더스코스메틱이 ‘필스텝 패드’ 3종을 ‘컬리 온리’를 통해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이 컬리에서 론칭하는 ‘필스텝 패드’.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필스텝 패드’ 3종은 피부 컨디션에 맞춰 단계적으로 선택해 즐기는 스마트 필링 루틴을 전개하는 필링 패드 라인이다.

‘리더스 필스텝 판테놀 소프트 필링 패드’는 수분 부족과 속건조를 고려한 1단계 보습 패드다. 산뜻한 물토너 제형으로 데일리 케어에 적합하며, 판테놀과 10종 히알루론산, 아쿠아실을 함유했다. 엠보 원단을 사용해 자극 없이 각질과 노폐물 제거를 돕는다.

피부 겉보습과 속보습 개선 효능 평가에서 겉보습 개선율 103%를 기록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리더스 필스텝 시카 마일드 필링 패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중심의 2단계 패드다. 연한 녹색의 토너 제형이며, 시카토인, 어성초추출물, 티트리 복합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미세 엠보 원단을 적용해 피부결 사이의 잔여물을 부드럽게 정돈한다.

각질 개선 효능 평가에서 92.1%,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개선율은 58.3%로 나타났다. 해당 제품 또한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통과했다.

‘리더스 필스텝 파하 딥 필링 패드’는 피부결과 피부톤 개선을 위한 3단계 제품이다. 글루코노락톤(PHA), 카프릴로일살리실릭애씨드(LHA), 피토 AHA 콤플렉스를 배합해 각질 정리에 도움을 준다. 요철 면과 플레인 면을 결합한 2중 원단 구조로, 신축성이 있어 쉽게 찢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헤드 개선율 50.8%, 블랙헤드 개선율 66.3%로 효능이 확인됐으며, 각질 개선 후 일시적 피부톤 개선 효능과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번 3종 제품은 모두 비건 인증과 생분해 원단을 사용했다. 특히 판테놀·시카 패드에는 유칼립투스 원료의 리오셀 100% 원단을 적용했고, 오코텍스 인증을 통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리더스코스메틱은 11일까지 컬리 온리 론칭을 기념해 3종 패드를 8900원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사각더마패드, PDRN 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