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 신제품 ‘인비저블(Invisible)’ 콘돔 출시
얇고 편안한 착용감 - 내구성 우수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7-29 15:42   수정 2025.07.29 16:03

글로벌 콘돔 브랜드 듀렉스(Durex)가 약 9년 만에 신제품 ‘인비저블(Invisible)’을 국내에 선보인다. ‘인비저블(Invisible)’은 듀렉스 라텍스 콘돔 제품군 중 가장 얇은 신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인비저블은 천연고무 라텍스 제품으로, 피부에 답답하지 않게 밀착해 쾌적한 사용감을 내세운다. 특히 피부 테스트를 포함한 5가지 이상 자체 품질 테스트를 완료해 듀렉스만의 고품질 기준과 내구성은 그대로 유지했다.

듀렉스가 전 세계 36개 시장을 대상으로 실시한 글로벌 성 리포트(GSS DeepDive POME 2024 Final Report)’에 따르면, 일부 소비자들은 콘돔 미착용 주원인으로 성적 즐거움 감소나 착용감에 대한 불만, 콘돔이 쾌감을 감소시킨다는 인식 등을 꼽았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할 때, 얇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콘돔에 대한 니즈는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 인비저블은 적절한 양의 윤활제로 피부 마찰을 줄여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며 폭 52mm 클로즈 핏 형태이다. 또 가볍게 옆면을 누르면 1초 만에 열리는 오픈 탭 박스 형태 포장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듀렉스 인비저블은 한팩당 10개입으로 구성돼 있다.

듀렉스 관계자는 “‘인비저블’은 얇은 두께와 편안함, 안전성 등을 모두 제공하는 신제품이다. 자연스럽고 높은 감도의 콘돔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듀렉스는 내구성, 신뢰성, 탁월함 의미를 담아 탄생한 글로벌 콘돔 브랜드로 90년 이상 전세계적으로  신뢰를 받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