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크, 고글 4D 형태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 사전 예약판매
31일까지 사전예약 최대 37% 할인 프로모션
김유진 기자 pick@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7-29 06:00   수정 2025.07.29 07:11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UIQ)가 뷰티 크리에이터 스칼렛언니와 공동 개발한 ‘바이옴 베리어 콜라겐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의 사전예약 판매를 25일부터 시작했다.

이 제품은 눈과 미간을 드러낸 고글 형태의 4D 입체 구조로, 디자인 출원을 완료하며 ‘4D 콜라겐팩’이라는 별칭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반 하이드로겔 마스크에서 지적됐던 콧대 들뜸이나 얼굴 굴곡에 맞지 않는 밀착력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평가다.

유이크는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노리고 있다. 제품 핵심 성분으로는 유이크의 독자 개발 성분인 큐티바이옴™, 저분자 200Da 콜라겐, 그리고 참마 유래 피토뮤신이 함유됐다. 이를 통해 불독살·팔자주름·눈가 등 6중 퍼밍 솔루션을 구현했고, 장벽 케어와 속보습 개선 효과도 탁월하다는 설명이다.

사전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스칼렛언니가 자체 채널을 통해 진행한 오픈마켓 프로모션에서 이 제품은 단 3일 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했고, 해외 수출용 물량까지 조기 소진되며 팬덤과 제품력의 결합을 입증했다. 이에 유이크는 정식 출시 전 추가 사전예약을 결정했다.

지놈앤컴퍼니 서진경 컨슈머그룹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부터 성분, 착용감까지 전반에서 기존 제품과 뚜렷한 차별화를 꾀한 제품”이라며, “소비자 인사이트를 반영해 정교하게 설계한 만큼, 유이크만의 정체성을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장에서도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동 개발자인 스칼렛언니는 “기존 하이드로겔 제품의 단점을 세심하게 개선했다”며,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눈과 미간을 트고, 목까지 확장된 4D 구조 설계로 실용성과 밀착감을 모두 잡았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옴 베리어 콜라겐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유이크 공식 자사몰에서 사전예약을 받으며, 정식 출시는 8월 1일이다.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최대 37% 할인, PDRN 마스크팩 3매, 세안밴드(랜덤) 등이 증정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