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ㆍ’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휴대= 복용 간편 스틱형 2종 ‘마그라민 리퀴드 더블액션’ㆍ‘라라포스’
현대인 생활 특성- 니즈 반영, 제품 속성 살린 약국 중심 마케팅 전개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7-18 10:40   수정 2025.07.18 10:40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휴대와 복용이 간편하고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액상형 스틱 포장 일반의약품 ‘마그라민 리퀴드 더블액션’과 ‘라라포스’를 출시했다.

‘마그라민 리퀴드 더블액션’은 마그네슘 및 비타민 B군 보충제로, ▲육체 피로 ▲체력 저하 ▲근육 경련 등에 효능ㆍ효과를 나타낸다.

제품에는 체내 흡수가 용이하고 설사와 같은 부작용이 적은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을 유효 성분으로 사용했으며, 1일 영양소 섭취 기준을 고려해 1포당 함량을2400mg(마그네슘으로서 300mg)로 강화해 하루에 한 번, 1포만 복용하면 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라라포스’는 ▲정신적ㆍ신체적 기능 무력 증상 보조 요법 ▲회복 기간(아미노산 결핍 상태) 동안 보조 요법 등에 적응증을 지니는 아르기닌 보충제다.

‘라라포스’에는 아미노산 일종으로서 세포의 에너지 대사와 호르몬의 작용 등에 관여하는 아르기닌과 아스파르트산이 복합체 형태(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수화물 5290mg)로 포함돼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현대인들 니즈와 소비 스타일은 물론, 체내 흡수와 효과 발현 같은 약리적 특성을 고려해 성분 및 제형, 포장 형태 등을 채택했다”며 “약국 시장을 중심으로 복용 편의성과 빠른 흡수 등 제품 속성을 살린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