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goodal), ‘청귤 비타C 알파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청귤 엑소좀’ 추가… 잡티 착색부터 피부톤까지 케어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7-15 08:41   수정 2025.07.15 08:43

클리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스테디셀러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라인’을 한층 강화한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알파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알파 라인’은 총 5종으로,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알파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크림 알파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패드 알파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마스크 알파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아이패치 알파로 구성되어 있다.

구달(goodal)이 ‘청귤 비타C 알파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클리오

구달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공보다 2000배 작은 사이즈의 ‘청귤 엑소좀’을 추가해 피부 흡수력을 높인 것은 물론, 짙어진 잡티착색부터 칙칙한 피부톤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린 뷰티 트렌드에 맞는 지속 가능성도 한층 강화했다. PCR 60% 유리 용기와,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라벨을 사용하여 분리배출이 용이한 재활용 패키징을 새롭게 적용했다. 또한 구달만의 클리어 클린 가이드를 기준으로 의심성분 18가지를 배제했다.

대표 제품인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알파’ 는 기존 ‘2주 잡티 이별’에서 ‘1주 잡티 착색 이별’로 2배 개선된 효과를 자랑한다.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차지한 세럼이자, 최근 누적 판매량 988만 병을 돌파한 청귤 비타C 세럼 알파는 이번 리뉴얼로 소비자들의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함량을 25% 높여, 보다 확실한 잡티 케어가 가능해졌고, 제형은 끈적임 없는 산뜻 촉촉한 젤 타입으로 바를수록 피부 투명도·균일도·광채를 모두 개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크림 알파’도 1주 후 잡티 착색 이별이 가능해졌다. 비타민C 유도체와 알파-알부틴이 함유된 ‘비타 알파 캡슐’이 콕콕 박혀있는 독특한 제형이며,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3.5배 향상된 잡티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72시간 보습 유지력으로 칙칙하고 푸석한 안색을 수분 광채로 밝혀준다.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패드 알파’는 원단 내 비타민c 함량을 기존 대비 3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매끈 면과, 피지&각질 정돈을 해주는 엠보싱 도트 면 2in1으로 구성되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잡티, 톤, 결을 관리할 수 있다.

청귤 세럼의 주요 성분을 가득 담고 있는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마스크 알파’와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아이패치 알파’는 잡티 착색 집중 케어를 돕는다.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데일리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달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대표 잡티 케어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청귤 비타C 라인을 ‘잡티 착색이별’이라는 확실한 효과와 함께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잡티착색, 피부 톤으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이 구달과 함께 피부의 터닝 포인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달 ‘청귤 비타C 알파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클럽 클리오, 에이블리,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구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