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제약 생산공장, ‘시원한 커피 한 잔’ 깜짝 이벤트 진행
생산량 확대 대비 임직원들 사기 복돋우고 팀워크 다져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7-09 16:25   수정 2025.07.09 16:28

하나제약이 무더위에 지친 임직원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신규 계약을 체결하고 생산량 증대가 필수적인 상황에서, 무더위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공장 임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커피차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앞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될 생산량 확대에 대비해 임직원들 사기를 복돋우고, 팀워크를 다지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현장에는 이삼수 사장이 직접 카페사장으로 변신해 다양한 커피와 음료, 쿠키를 제공하며 임직원들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시원한 음료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삼수 사장은 커피트럭과 함께 색다른 이벤트도 준비했다.

임직원들이 커피차와 함께 개성있는 사진을 촬영하거나, 회사와 관련된 N행시(‘하나제약’ 또는 ‘하나인’의 N행시)를 지어 응모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추첨을 통해 우수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5만원권 등 경품을 제공했다. 이러한 이벤트는 임직원 간 소통을 촉진하고 앞으로 다가올 생산량 증대라는 새로운 도전에 대한 결속력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

한 직원은  “이번 행사로 동료들과 소통하고 재충전할 수 있어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또 다른 직원은 “더위에 지쳐 있었는데 시원한 커피와 쿠키를 먹으며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감사하다. 다음에도 이런 행사가 또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