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 유통전문기업 아시아비엔씨가 지난 3일,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에 145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며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아시아비엔씨가 지난 3일,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에 145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아시아비엔씨 황종서 대표,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 박재철 대표. ⓒ아시아비엔씨
이번 기부는 지역 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자 하는 아시아비엔씨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시아비엔씨는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유통 전문 기업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뷰티 산업의 성장과 한류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광명시를 거점으로 지역사회와의 연결과 협력에도 앞장서고 있다.
아시아비엔씨 황종서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을 넘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것이 아시아비엔씨의 핵심 목표”라며 “이번 기부가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기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화장품은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 및 청소년 등 취약계층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며, 센터는 수혜자들의 필요에 맞춰 세심한 배분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 박재철 대표(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명시협의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아시아비엔씨의 나눔 실천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재철 대표는 “아시아비엔씨의 진정성 있는 후원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지역 기업들과의 연대를 통해 더 많은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아시아비엔씨 측은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모범적인 기업 모델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