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미소몰닷컴 내 GC녹십자웰빙 전용관 오픈
비급여 주사제 성장세 속 GC녹십자웰빙 입점…병‧의원 접근성과 실질 혜택 강화
이주영 기자 jyle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6-23 09:39   
©유비케어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대표기업 유비케어(대표 김진태)는 자사가 운영하는 의료쇼핑 플랫폼 ‘미소몰닷컴’ 내에 GC녹십자웰빙 전용관을 공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소몰닷컴’은 병‧의원을 대상으로 원내 의약품, 의료소모품, 의료기기 등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의료용품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가입 고객 수는 약 2만3000여명에 달하며, 올해 들어 의약품 거래 규모가 전년 동기 대비 100% 이상 증가했다. 특히 비급여 주사제 분야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면서 이 시장의 강자인 GC녹십자웰빙과의 협력으로 전용관이 신설됐다.

이번 전용관을 통해 병‧의원 고객은 GC녹십자웰빙의 주요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미소몰닷컴’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로그인 시 메인 화면에서 전용관에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제품 주문은 물론 △구매 금액에 따른 쿠폰 및 혜택 제공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 △제품별 오프라인 세미나 일정 확인 △영업사원 방문 신청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대표 주사제 ‘라이넥’을 비롯해 필러‧스킨부스터 등 에스테틱 신제품도 함께 구성돼 있으며 서울‧수도권은 물론 도서산간 지역까지도 소량부터 대량까지 유연한 배송이 가능하다.

유비케어 관계자는 “GC녹십자웰빙 전용관 오픈은 미소몰닷컴의 제품 경쟁력과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GC녹십자웰빙이 직접 입점한 만큼, 고객들이 미소몰을 통해 해당 제품들을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최대한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음달부터는 건강기능식품 ‘DR.PNT’ 유통도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약사와의 협업을 통해 최적의 구매 환경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