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니티, '아이릴렉스 루테인 아스타잔틴' 출시
17년 눈 건강 노하우 담은 프리미엄 눈 영양제
5대 핵심 성분과 특허 원료 '밀토제놀' 함유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6-17 15:51   수정 2025.06.17 16:03

토털 라이프 서포트 기업 오퍼니티(주)가 건강기능식품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눈 건강 제품 '아이릴렉스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이릴렉스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대표가 17년 간 녹내장을 관리하면서 수많은 눈 영양제를 직접 시험하며 찾아낸 최적 성분을 조합한 제품으로, 하루 한 캡슐로 눈 건강에 필요한 주요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을 일일 최대 섭취량인 2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도 6mg 포함돼 있다. 시중에 판매중인 제품보다 최대 2배 높은 함량으로 효과를 극대화했다.

루테인, 아스타잔틴 외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에 필요한 ‘베타카로틴’과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E’,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셀렌’ 등 눈 건강에 중요한 5가지 성분을 최적 비율로 배합했다는 점도 다른 제품과 차별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밀토제놀(빌베리추출물과 피크노제놀 복합물)’까지 부원료로 함유해 안압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 국내 최대 규모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인 한국콜마비앤에이치에서 제조돼 품질 신뢰성을 더했다.

오퍼니티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 일상화로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과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최적 조합으로 담아낸 이번 신제품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눈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이릴렉스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오퍼니티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퍼니티는 2024년 6월  암요양병원 플랫폼인 ‘힐메이트’를 출시해 환우들이 암요양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고,  2025년 4월 생활 편의 전문가 매칭 플랫폼인 ‘똑똑’을 선보였다. 이후 2025년 5월 건강기능식품 ‘아이릴렉스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출시하며, 코스메틱 사업 등 다양한 분야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