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귤 비타C 라인은 비타민C가 가득한 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을 함유하여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 1등을 수상한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이 있다. 여기에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순수 비타민C 성분을 더한 고함량 앰플을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피부 톤, 광채, 모공 등 각자의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집중 관리를 가능케했다.
‘청귤 비타C 나이아신아마이드10 흔적 앰플’은 나이아신아마이드10%와 구달만의 ANTI-TRIPLE CARE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형으로 7일 이후 피부톤, 결, 광을 동시에 케어해준다. 꾸준히 한 달 간 사용하면 신경쓰였던 기미&잡티 면적이 20.55% 줄어들뿐 아니라, 모공은 29.67%, 피부 광채와 피부결은 각각 36.9%, 11.5% 개선된다.
‘청귤 비타C 15 잡티 케어 앰플’은 순수 비타민C로 기미와 잡티를 집중 타게팅하는 ‘7일 기미잡티이별 앰플’이다. 영국 DSM사의 순수 비타민C를 15% 배합으로 담아내, 피부 겉·속 멜라닌은 완화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려준다.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도 없어 촉촉 산뜻하게 기분 좋은 사용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흡수력 있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과 순수 비타민C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저자극으로 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다.
구달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스킨케어를 세분화하여 할 수 있도록 고함량 기능성 앰플을 새롭게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데일리 잡티케어템인 청귤세럼에 더해 결광케어를 하고 싶다면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을, 기미·잡티에 더 집중하고 싶다면 비타C 잡티 케어 앰플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귤 비타C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흔적 앰플’과 ‘청귤 비타C 15 잡티 케어 앰플’ 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클럽 클리오, 에이블리,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