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니헬스케어가 회원약국에 마음과 정이 있는 고객 약국 방문 체험형 우리동네 단골약국만들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디오니헬스케어는 AI오믹스 신약기반NAD+기술 큐롬바이오사이언스와 세놀리틱기반 특화특허원료 건강중심주의와 함께 재생세포조절연구회를 운영하고 있다.
김성호 디오니헬스케어 대표는 4일 “회원약국이 고객 건강상담시 재생세포조절연구회의 아르기닌메가부스터 또는 정심 증정을 통해 건강 체험 마케팅으로 독특한 체험고리형 단골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어 “회원약국에 전달함으로서 우리만의 제품이 아닌 타사제품까지 적용, 재생세포조절연구회의 가성비높고 피드백이 좋은 아르기닌메가부스터, 정심을 증정함으로서 회원약국에 특화된 우리동네 단골약국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재생세포조절연구회의 회원 약사는 “종합유통채널의 낮은 가격의 영양제와 온라인 제품 등으로 약국 운영이 어려웠는데, 재생세포조절연구회의 가성비높고 재구매 및 피드백이 좋은 아르기닌메가부스터와 정심을 소비자에게 증정함으로서 특화된 영양요법을 상담할 수 있고 고객의 심리적 가격저항성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디오니헬스케어는 올해 상반기에 NAD+기술과 세놀리틱기반 특화특허원료 제품을 안정성테스트 후 무부형제와 친환경BI 이미지와 기업의 이익의 회원약국, 고객 환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철학이 반영된 특화된 영양요법 라인을 구축해 재생세포조절연구회 회원약국에 공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