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랑데자뷰(RENDEJAVEUS)에서 갤러리41이 주최∙주관하는 호텔 아트페어 ‘Art X SEOUL 2025’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랑데자뷰(RENDEJAVOUS)는 제주도의 자연과 향기를 담아낸 비건 코스메틱 뷰티(BEAUTY)와 도심 속에서 제주를 만날 수 있는 힐링 감성 카페(CAFÉ)로 나눠져 있으며, 제주 컨셉의 인테리어로 아이덴티티를 공유하며 환경과 윤리를 중시하는 E.S.G 사회적 책임 경영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추구함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실천하고 있다.
랑데자뷰에서 참여하는 ‘Art X SEOUL 2025'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감각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예술적 여정으로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만남, 명상을 통한 깊은 몰입, 미식과 뷰티, 사운드가 어우러진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다가오는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되며, 제주를 담은 랑데자뷰와 김산, 오혁진 작가의 콜라보레이션 전시가 진행될 예정으로, 특별한 아트 상품부터 디저트와 커피까지. 오직 Art X SEOUL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예술의 확장을 경험할 수 있다.
랑데자뷰 관계자는 “아름다운 작품들과 만나 예술의 경계를 넘어선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고 감사하다"며 "참가 갤러리와 관객분들 기대에 저버리지 않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