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아연 면역 구미젤리’ 60구미 코스트코 선출시
어린이 정상적인 면역기능 파트너, 아연·망간 2 in 1
최윤수 기자 jjysc022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1-20 09:50   
리뉴얼 된 세노비스 키즈, ‘아연 면역 구미젤리’ 60구미. © 사노피 세노비스

사노피는 세노비스의 인기 제품인 ‘아연 면역 구미젤리’를 올해부터 60구미 포장으로 리뉴얼하여 코스트코를 통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어린이 정상적인 면역기능 강화에 필수적인 아연 섭취를 간편하게 돕고, 부모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 30구미 대비 두 배로 늘어난 60구미 포장은 더 긴 섭취 주기를 제공하며, 코스트코 선판매로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했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세노비스 키즈 ‘아연 면역 구미젤리’는 하루 1구미로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아연과 망간 섭취를 간편하게 충족시킨다. 정상적인 면역기능뿐만 아니라 성장과 발달에 중요한 아연은 현대 어린이 식단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로 꼽힌다.

또한, 망간은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 항산화를 위해 필요하므로 성장기 어린이에게는 필수 영양소 중 하나다.

아울러 회사는 제품을 아이들의 입맛에 맞춘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으로 아연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부드럽고 씹기 쉬우며 식감이 좋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성장과 체력을 케어한다는 설명이다.

세노비스 키즈 마케팅 매니져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접근성을 높여 제공하기 위해 제품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특히 코스트코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세노비스 키즈 제품을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