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젠사이언스, 송년회 마치고 전직원 겨울휴가 돌입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2-26 09:25   
팜젠사이언스 송년회 모습. ©팜젠사이언스

팜젠사이언스(대표 박희덕김혜연)는 이달 25일부터 내년 1 1일까지 8일간을 전직원 송년휴가로 정하고 리프레시 휴가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휴가에 앞서 회사는 지난 23일 서울 W페스타 서초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복면가왕럭키드로우 등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다양한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했다특히 올해 행사에는 임직원의 기증품 자선경매를 통한 수익금을 청소년 자립지원단체인들꽃청소년세상에게 기부함으로써 연말 훈훈한 나눔 실천의 의의를 더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송년행사 이튿날 열린 종무식은 각 캠퍼스의 직원들이 화상회의로 참석해 대표이사의 새해 덕담과 직원간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진 후 본격적인 겨울휴가를 맞이했다.

팜젠사이언스는유연 근무제 시행출산축하금 최대 천만원 지급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본인 결혼 유급휴가 10일 부여 △ 하계 및 연말 유급휴가 등 다양한 복지제도 운영을 통해 일과 생활의 균형있는 근무 환경을 정착시켜 23년 여성가족부 주관가족친화기업인증에 이어 올해 지역문화진흥원으로부터여가친화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팜젠사이언스 박희덕 부회장은 "2024년 한 해 동안 회사의 성장을 이끌어 준 모든 임직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송년휴가는 임직원들이 개인적인 정비의 시간을 통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내년에도 더욱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복지라고 강조했다.

박 부회장은 앞으로도팜젠사이언스는 직원들의 복지와 개인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갈 예정이며기업 문화 강화를 통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웃으며 성장할 수 있는 일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