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랩, 보육원에 400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셀퓨전씨엑스퍼트 '배리덤' 라인 3종, 재원생에 전달
박수연 기자 waterkit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2-19 15:10   수정 2024.12.19 15:13
▲ 씨엠에스랩과 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가 '꿈을 키우는 집'에 4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왼쪽에서 두 번째)꿈을 키우는 집 김정식 원장, (왼쪽 세번째)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 김지훈 회장. ⓒ씨엠에스랩

병의원 기반 브랜드 ‘셀퓨전씨 엑스퍼트’를 운영하는 씨엠에스랩이 연말연시를 맞아 온정의 손길을 보탰다.

씨엠에스랩은 지난 14일 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와 함께 경기도 수원시 소재 보육원 '꿈을 키우는 집'에 화장품 400만원어치를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기부품목은 셀퓨전씨 엑스퍼트의 배리덤 라인(보습제 2종, 자외선차단제 1종) 3종이다. 배리덤 라인은 배리덤 제품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집중 케어하는 순한 보습 솔루션으로 병의원 채널 화장품이다.

기부된 제품은 약 50명의 보육원 재원생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꿈을 키우는 집 김정식 원장은 "겨울철 원아들에게 필요한 보습 제품과 따뜻한 선물을 전해주신 씨엠에스랩과 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 김지훈 회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어린이들의 피부 건강에 대피연이 앞장서겠다"면서 "이번 보습제 지원을 통해서 어린이들이 건조한 겨울철에 피부 건강을 유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씨엠에스랩 이진수 대표는 "소외 계층 보습제 후원을 통해 계층과 연령 구분 없이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 하겠다"며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