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넥스, '2025년 신년 브리핑' 내달 3일 개최
‘대한민국 의료기기 글로벌 진출 – 신발끈 조이기 시즌3’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2-19 09:19   수정 2024.12.19 09:20

사이넥스(대표 김영)는 매년 개최하는 신년브리핑을 통해 국내 의료기기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년브리핑은 작년에 이어 2025년1월 3일 금요일에 조선팰리스 The Great Hall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 진출을 위한 최신 동향과 심화된 주제들을 다룬 특별 강연들로 구성된다. 

2024년 신년브리핑을 바탕으로 한층 발전된 주제와 강연으로 꾸며진 이번 신년브리핑에서는 사이넥스 김영 대표를 비롯해 원닥 김선근 대표, Edward Woo, 범부처전주기의료기기연구개발사업단 김태형 본부장,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황성은 단장을 연자로 초빙했다.

강연 주제로는 △2025년 의료기기 글로벌 규제동향(사이넥스 김영) △디지털 의료제품법 시행에 따른 국내 디지털 헬스시장 파급효과(원닥 김선근 대표) △동남아시아 의료기기 규정 업데이트(Edward Woo) △2025년 의료기기 해외진출 지원 계획(범부처전주기의료기기연구개발사업단 김태형 본부장,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황성은 단장)이다.

이번 신년브리핑에서는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사이넥스의 전문 컨설턴트들이 2025년 의료기기 글로벌 규제동향을 비롯한 각 강연의 주제와 연계된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참가 기업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강연에서 제시되는 글로벌 진출 전략과 사례를 기반으로, 참가자들은 해외 시장에서 요구되는 규제와 절차를 명확히 이해하고, 이를 통해 국내 의료기기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사이넥스는 지난 22년간 축적된 경험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 의료기기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신년 브리핑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업들에게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이넥스의 김영 대표를 비롯한 해외 연사와 국내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각 국가별 규제와 시장 동향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돕는 동시에,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한 전략을 제시하며, 사이넥스의 전문 서비스를 활용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행사에 참석 희망자는 초대장 이미지 내 구글 폼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다.

사이넥스 2025년 신년브리핑 프로그램.©사이넥스 행사 신청 링크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Z3jB7Coy5SVgLBJzAXekxiOhx_ZjVI383Qxfevd8xKwph1A/viewform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