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치더블유에이치가 글루타치온 보충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라피닥트 글루타치온 스프레이’를 론칭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Nano9 Labs의 독점 기술인 Nanozorb™(나노좁™)을 활용해 제조된 이 제품은 나노 리포좀 전달 기술(시스템 나노 크기 글루타치온을 인지질 입자로 감싸 소화 과정을 우회해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생체이용률을 높임)과 편리한 액상 스프레이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필름 형태 글루타치온 보충제가 주도해 온 시장에 나노 리포좀 캡슐화 시스템을 도입해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또 독창적 나노 리포좀 액상 스프레이 포맷이 빠르고 효과적인 전달을 제공해 바쁜 현대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됐다.
아울러 편리한 액상 스프레이 형태로 사용이 간편하고 휴대성이 뛰어나며 글루타치온 흡수를 극대화해 피부 건강, 해독, 면역증진 및 전반적 활력을 지원한다.
브랜드명 RapidACT는 ‘빠름(Rapid)’과 ‘행동(ACT)’을 결합한 의미로, 빠르고 효율적인 작용과 건강을 위한 능동적인 접근 방식을 상징한다. 과학에 기반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삶을 지원하겠다는 브랜드 비전을 반영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제품 출시 행사에서 에이치더블유에이치 이진경이사는 “라피닥트 글루타치온 스프레이를 한국 시장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 나노 리포좀은 글루타치온과 같은 활성 성분을 소화 과정에서 분해로부터 보호하고 혈류로 직접 전달해 흡수 및 생체이용률을 최적화하는 고급 약물 전달 시스템”이라고 밝혔다.
또 “ Nano9 Labs의 독점 Nanozorb™ 기술은 리포좀 크기를 나노 크기로 줄이고, 안정성과 효능을 극대화한다. Nano9 Labs와 협력을 통해 라피닥트는 품질과 효과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 이 혁신적 제품은 과학, 편리성, 효능을 완벽하게 결합해 한국 글루타치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