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컬러, 치아 미백 케어 3종 출시
셀프 케어 제품으로 집에서 간편히 치아 미백 관리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1-25 08:20   수정 2024.11.25 08:27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아 미백 관리를 도와주는 ‘치아 미백 케어’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 바이컬러(BYCOLOR)가 셀프케어로 치아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치아 미백 케어’ 3종을 출시했다. ⓒ애경산업

바이컬러 치아 미백 케어는 누런 치아를 밝고 환하게 가꿔 자신감 있는 미소를 선사해 준다. 특히 시간이나 비용 부담 없이 집에서도 손쉬운 미백 케어를 도와줘 간편한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다.

원하는 미백 효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치약처럼 데일리 케어를 도와주는 ‘화이트닝 치아미백제’ △치아에 화이트닝 효과를 더해주는 ‘화이트닝 폴리셔’ △더욱 특별한 미백 케어를 도와주는 ‘치아 미백 스페셜 관리 세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바이컬러 화이트닝 치아미백제'는 치아 미백의 유효성분인 과산화수소를 함유해 누런 치아를 밝고 환하게 가꿔주며 치약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미백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바이컬러 화이트닝 폴리셔'는 치아에 딱 맞는 폴리셔가 미백치약 및 치아미백제의 도포와 밀착을 도와 치아 구석구석 꼼꼼한 미백 효과를 전달해 준다. 또한 치아가 상하지 않도록 말랑한 실리콘 팁을 적용해 부드러운 치아 케어가 가능하다.

바이컬러 치아 미백 스페셜 관리 세트는 미백겔과 전용 마우스 피스로 구성됐으며, 세트당 4주 분량의 넉넉한 사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제적인 부담을 줄였다. 미백겔을 치아에 도포하고 전용 마우스 피스 착용한 뒤 30분간 사용 후 헹궈내면 되고, 치과대학시험을 통해 18회 사용 시 치아 밝기가 76% 개선되는 점을 확인받았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