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노이드사이언스, '오가노이드·정밀과학’ 세미나 13일 개최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서 오가노이드와 정밀과학을 주제로 진행하는 세 번째 세미나
바이오헬스 미래 인력과의 접점으로 글로벌 위상 및 업계 청사진을 들여다보는 시간으로 자리매김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1-05 09:30   
유종만 대표.©오가노이드사이언스 

오가노이드 기반 차세대 재생 치료제 개발 전문 기업 오가노이드사이언스(ORGANOIDSCIENCES, 대표 유종만)가 오는 13일 연세대 의과대학에서 세 번째 세미나  <Seminar Series for Cutting Edge Technology III Organoid and Precision Medicine>을 개최한다.

첫 번째 서울대학교 암연구소, 두 번째 원광대학교에 이은 이번 세미나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연세대학교 의과학과 BK21, 포도테라퓨틱스와 공동 주최하며 오가노이드와 정밀과학의 연구 동향 및 오가노이드로 전개하는 정밀의학에 관해 논의할 예정이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유종만 대표는 “세미나는 회차를 이어가며 거듭 성장하고 있다”면서 “이번 연세대 의과대학과 함께하는 자리는 조금 더 많은 인원이 함께할 수 있도록 준비, 국내 바이오헬스 업계가 더불어 성장하는 시간이라 여기며 의미 있는 논의를 지속하겠다”라고 의미를 다졌다.  

세미나는 오후 1시 시작으로 유종만 대표, 포도테라퓨틱스 김정은 상무, 세브란스오가노이드 송영구 대표,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김철훈 교수, AFI(Animal Free Initiative) 유성지 대표 등이 발제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역시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에비슨의생명연구센터 유일한홀에서 무료 진행하며, 오는 11월 10일까지 구글 설문 링크(https://url.kr/x5na6x)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