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마이녹실 새 TV 광고 모델로 강기영 발탁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1-04 10:51   
현대약품, 마이녹실 새 TV 광고 모델로 강기영 발탁. ©현대약품

현대약품은 탈모 치료제 브랜드마이녹실의 새 모델로 배우 강기영을 발탁하고대표 제품마이녹실액 5%’ TV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 강기영은 두피의 수분 증발과 영양분 손실로 인한두피 사막화’ 문제 해결책으로 마이녹실을 제시하며위트 있는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선다.

특히촬영장에서는 특유의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며 스태프들의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마이녹실액 5%는 미녹시딜 성분을 함유한 바르는 탈모 치료제로모발의 밀도와 굵기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정량 캡으로 필요한 부위에 간편하게 도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국내 14개 대학병원 피부과에서 남성형 탈모증 환자 170여명을 대상으로 임상을 실시한 결과, 24주 도포 후 158명에게 임상적으로 호전이 나타났고단위 면적당 모발 개체수가 약 17개 증가평균 모발의 굵기도 치료전에 비해 9.5㎛ 증가했다.

현대약품은 마이녹실액5% 외에도마이녹실액 3% △복합마이녹실액 5% △겔타입 '마이녹실 겔' 5% △경구용 '마이녹실에스캡슐등 증상과 편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일반의약품 탈모 치료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강기영 배우의 긍정적이고 활달한 면모가 마이녹실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와 부합해 새 얼굴로 발탁했다이번 광고로 마이녹실의 효과와 신뢰성이 잘 알려져 탈모 고민을 가진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