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셀코스메틱에서 일교차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고생하는 피부를 위해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 3종’을 선보이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데이셀코스메틱에서 일교차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고생하는 피부를 위해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 3종’을 선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 3종은 그날 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알맞게 케어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 제품은 각 25g씩 각 10매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탄력(A) / 수분(B) / 미백(C) 라인으로 구분된다.
마스크팩 A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써 피부 탄력 증진과 보습을 높여주며, 마스크팩 B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외부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을 돕는 데 효과적이다. 마스크팩 C는 자외선에 노출되어 얼룩덜룩해지는 피부 톤에 생기와 윤기를 더해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아울러 자연에서 유래된 저자극 순면 텐셀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우수한 밀착력을 선사해주고 미생물, 납, 카드뮴과 같은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을 진행해 안정성을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닥터비타 관계자는 “피부가 가장 필요로 하는 케어를 세 종류로 처방해 그에 맞는 비타민으로 케어해주는 마스크 팩"이라며 "매일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맞춰 집에서 간편히 홈케어하면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