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최고심 콜라보 '쏠라C 젤리스틱' 출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0-29 15:57   
고려은단, 최고심 콜라보 '쏠라C 젤리스틱' 출시. ©고려은단

고려은단은 인기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콜라보한 비타민영양 간식 '쏠라젤리스틱'을 출시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쏠라젤리스틱'은 레몬 9개 분량에 해당하는 비타민C 500mg 1포에 담은 젤리형 건강 간식으로글로벌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의 100%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연령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까지 챙겼다.

스틱포 포장에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의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건강·행운·성공을 테마로 한 32가지 응원 메시지 중 랜덤으로 30포가 동봉돼 있다최고심은 개성 있는 그림체와 긍정 문구로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로고려은단과는 '쏠라',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비타민D'에 이어 세 번째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쏠라젤리스틱'은 프리미엄 비타민C를 귀여운 긍정 문구 패키지 속 상큼한 젤리스틱 형태로 담은 건강 간식"이라며 "건강행운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도 전할 수 있어 주변 사람들에게 응원 및 건강 선물로 활용하기도 좋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