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 취임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0-29 11:05   수정 2024.10.29 17:13
동성제약,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 개최. ©동성제약

동성제약 나원균 대표이사가  29일   취임했다.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안정적 수익 창출 기반 마련 △질적 성장을 위한 인사 시스템 구축 △건강한 소통 문화 조성 세 가지 경영 전략을 제시했다.

우선사업 포트폴리오 재조정을 통해 이익 창출을 최우선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의 기반을 마련하고 신사업과 글로벌 사업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또 임직원의 질적 성장을 위한 인사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그리고시행 착오를 두려워하지 않고존중하고 격려할 수 있는 리더십을 가진 사람을 동성제약 인재상임을 강조하며, 구조 개편으로 부서 간 업무 시스템을 리빌딩하고 성장에 기여한 임직원에게는 확실한 보상 체계를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보여주기식 업무를 최대한 줄인 페이퍼 리스(Paperless) 환경을 구현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더불어건강한 소통 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경영인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는모든 임직원과 함께 더 나은 동성제약을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한다고 전하며임직원 여러분도 함께 다짐해 주길 바란다며 굳은 의지를 밝혔다.

한편나원균 신임 대표이사는 2019년 동성제약 국제전략실에 입사해 해외 매출을 약 5배 규모로 성장시켰다. 이후 부사장직을 역임했으며 해외 사업 및 국내외 마케팅 부문을 총괄한 경험이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