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인제약(대표 이원범)은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 이동수)에서 추석맞이 전 제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 재유행, 환절기 큰 일교차로 면역 건강 관심이 증가하면서 추석 선물로 건강기능식품 관심이 증대하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전국 20세 이상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추석 선물 구매 의향’ 조사에서도 건강기능식품이 올해 추석 선물 선호도 2위를 차지했다.
이에 애즈유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풍요로운 애즈유 추석 대축제’를 진행하며, 역대급 할인율인 전품목 20% 할인 혜택과 1+1,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할인 제품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애즈유 6년근 프리미엄 홍삼정 선물세트’와 명절 모임에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간엔씨슬’, 기름진 명절 음식을 먹은 뒤 섭취할 수 있는 ‘하루시작’, ‘효소투미’ 등이다.
또 여행 일정 시차적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멜라토닌 솔솔바인’과 더불어 ‘파워 아르기닌 젤리 세트’, ‘두유라이크애플’ 등 상황에 맞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도 다수 있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애즈유 관계자는 ‘애즈유가 이번에 역대급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제품들을 많이 선물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