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약국 전용 건기식 론칭위한 RPM 좌담회 개최. ©파마리서치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 김신규)는 지난 24일 판교 사옥에서 수도권 약사 약 10명과 함께 '리쥬비네이션 파머시 마케팅'(RPM)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좌담회에서는 곧 출시 예정인 ‘관절엔 콘액트플러스’ 마케팅 방향 및 전략과 아울러 약국에서 판매하는 ‘리안 점안액’, ‘리쥬비넥스크림’ 등 일반의약품의 다양한 판매 전략을 모색했다.
‘관절엔 콘액트 플러스’는 파마리서치의 독자적 기능성 원료인 ‘연어이리추출물(DOT 연어핵산,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이 주성분인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연자로 참석한 민재원 약사는 '연어이리추출물의 원료적 우수성의 임상적 근거를 들어 설명하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김소연 약사는 ‘약국에서의 리안 점안액, 리쥬비넥스 크림 활용 방안' 주제로 임상적 근거를 중심으로 DOT PDRN 의약품이 갖는 경쟁력을 발표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좌담회로 관절엔 콘액트플러스가 시장에서 어떤 방향을 취해야 할 지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약국 현장과의 긴밀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