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비글로우 볼륨 쿠션’ 출시
매끈한 피부결, 속부터 빛나는 ‘하이퍼글로우’ 연출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8-19 07:58   수정 2024.08.19 08:00

에스쁘아가 비글로우 볼륨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베스트셀러 ‘비글로우(Be Glow)’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쿠션으로, 피부 속부터 빛나는 듯 맑은 광채를 살리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채워 오랜 시간 예쁜 볼륨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에스쁘아가 비글로우 볼륨 쿠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식물성 PDRN과 펩타이드가 결합한 비건 플럼핑 워터TM 성분 함유로 탄탄하게 수분 볼륨 효과를 구현하고, 아모레퍼시픽 특허 미백 성분인 멜라솔라(MELASOLA)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배합해 바를수록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기존 쿠션 대비 45% 개선한 지속력과 미립화 왁스 파우더가 오랫동안 뭉침 없이 균일한 피부 결을 표현해준다.

빛의 명암 차이를 극대화하는 신소재 볼륨 글로우 기술을 적용해 빛을 받은 듯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포슬린,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텐, 허니, 진저 총 8가지 홋수로 구성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비글로우 볼륨 쿠션 외에도, ‘비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과 ‘비글로우 스틱 래디언스’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비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은 가볍게 밀착해 정교한 광채 커버가 가능한 스틱형 파운데이션이다. 미세하게 쪼갠 마이크로 커버 피그먼트가 모공과 요철을 섬세하게 메꿔주어 고급스러운 광채와 볼륨감을 살려준다. 또한 빛 굴절률을 높이는 오일과 다양한 반사 각도를 가진 쉬머 펄을 배합해 어떤 방향에서도 도자기 같이 매끈하게 보정된 듯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메도우폼씨 오일 성분이 피부 속 건조를 잡아주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비글로우 스틱 래디언스’는 투명하게 빛나는 속광을 더해주는 스틱형 하이라이터다.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미세 밤 텍스처가 얇고 쫀쫀하게 밀착되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선샤인, 문라잇 총 2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