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정유석)은 3중 기능성 ‘일양 뷰티 콜라겐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일양 뷰티 콜라겐 플러스’는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등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2,000mg를 함유했으며, 세포 항산화와 단백질대사 및 에너지생성에 중요하고 체내 합성이 안돼 외부 섭취가 필요한 비오틴 300%와 비타민C 100%를 강화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눈가 주름 감소 뿐만 아니라 수분량 증가, 탄력 증가 등 13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 또 소화흡수 연구를 통해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체내 흡수력을 강화했으며, 국내 개별인정형 콜라겐 중 지표성분 최대함량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피부 진피의 구성요소 중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했으며,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위해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마테카 성분), 화이트토마토 및 L-시스틴을 함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일양 뷰티 콜라겐 플러스는 콜라겐 펩타이드화 과정 중 열처리 공정을 최소화해 생선콜라겐 특유 비린 맛을 감소시키고 맛있는 복숭아맛을 통해 섭취 시 부담을 줄인 제품"이라며 “ 위생적이고 간편한 분말 스틱형 타입으로 피부보습, 자외선케어, 피부건강 케어를 원하는 분께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