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노이드 기반 차세대 재생치료제 개발 전문기업 오가노이드사이언스(주)(ORGANOIDSCIENCES, 대표 유종만)가 오는 9월 30일 글로벌 바이오헬스 분야 산학연병 및 정부 관계자를 초대해 대규모 네트워킹 행사 ‘Moving Toward Asia: A New Era in Global BioHealth’를 진행한다.
동남아시아와 비즈니스 협력 강화를 도모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는 물론,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바이오헬스 분야 관계자 40여 명이 함께 한다. 판교 차바이오 콤플렉스에서 심포지엄, 네트워킹 디너,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 네트워킹 행사는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 2023년 11월에 베트남과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렀다. 다. 올해는 동남아시아로 지역을 확대했으며 더 많은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9월 30일 예정인 이번 행사는 추가 참석 신청을 원할 경우 국내 바이오헬스 분야 CEO, 임원이면 소정의 참가비로 온라인(www.odc.c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는 오가노이드 기반 재생치료제 플랫폼 아톰(ATORM), 신약 평가 플랫폼 오디세이(ODISEI)를 출시했다. 또, 세계 최초 동물대체시험 플랫폼을 설립한 람다 독일 바이오로직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사업 운영 중이다.
회사는 오가노이드 심포지엄 ODC를 개최를 통해 글로벌 교두보를 착실히 쌓아가며, 최근 연내 상장 목표로 초격차 특례 1호 예비심사를 신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