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자사 프리미엄 비타민 케어 브랜드 ‘닥터비타’가 총 32개 지점의 CU 편의점에 입점했다. ⓒ데이셀코스메틱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자사 프리미엄 비타민 케어 브랜드 ‘닥터비타’가 총 32개 지점의 CU 편의점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닥터비타는 각 비타민군을 활용해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쌓아온 소비자들의 신뢰와 약사들의 추천으로 대한민국 No 1. 약국화장품 브랜드에 자리매했다.
현재 CU에 입점된 품목은 닥터비타의 대표적인 비타민 크림 A·B·C 라인이 있으며, 각 A·B·C 비타민에 따른 효능효과를 지닌 크림이다. 비타 A는 피부 탄력 및 주름개선, 비타 B는 민감 피부 케어 및 수분 공급, 비타 C는 피부 기미, 잡티 케어 및 생기 부여 등의 효과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멀티비타민의 함유로 피부에 생기, 영양을 충전해 주고 데일리한 케어가 가능한 닥터비타 비타민 선크림 커버, 닥터비타 비타민 선 스프레이, 닥터비타 비타민 립트리트까지 총 6여개의 품목이 입점됐다.
닥터비타 관계자는 “온라인과 약국에서 나아가 편의점에서도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닥터비타가 입점돼 있는 32개의 CU 편의점은 주로 휴게소, 공항 등 여행 시에 가까운 CU 지점들이 많다. 언제, 어디서든 닥터비타가 떠오르는 순간, 필요한 순간에 가까이에서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들로 찾아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