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은 인기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한 ‘쏠라C 정’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를 단독 특별 구성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고심은 개성 있는 그림체의 귀여운 캐릭터들과 희망과 긍정을 전하는 문구들로 MZ세대 중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리뉴얼한 고려은단 X 최고심 ‘쏠라C 정’은 최고심의 일러스트와 함께 의미 있는 긍정 메시지를 담았으며, 용기/행운/행복/사랑 총 4가지 테마로 패키지를 구성해 상황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최고심 협업 한정판 스티커 3종 중 랜덤 1매를 동봉해 다이어리, 노트북 등을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쏠라C 정은 레몬맛(용기/행운), 블루베리맛(행복/사랑) 2가지 맛, 30정/80정 2가지 규격 중 고를 수 있으며, 특히 이번 리뉴얼로 기존 20정 용량을 30정으로 업그레이드해 일상 속 비타민 충전 만족도를 높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고려은단의 ‘쏠라C 정’은 DSM사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가 1정 당 220mg 함유, 레몬 4개 분량의 비타민C를 한 정에 섭취할 수 있다. 물 없이 어디서든 간단하게 씹어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타입으로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남녀노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소중한 이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희망의 메시지, 귀여운 캐릭터를 담은 고려은단 X 최고심 ‘쏠라C 정’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긍정 에너지 가득한 캐릭터와 함께 용기, 행운, 행복,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고려은단 쏠라C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