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제약, 가정의 달 맞아 송파구청에 관절 건기식 기부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5-14 09:20   
HLB제약, 가정의 달 맞아 송파구청에 관절 건기식 기부. ©대웅제약

HLB제약(대표 박재형)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저소득 노년층을 위해 송파구청에 콴첼 관절 건강기능식품 2000개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송파구청은 HLB제약이 기부한 관절 건강기능식품 '콴첼 우슬 엑스퍼트'를 송파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노년층에 전달하고, 6월 호국보훈의 달에는 국가유공자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콴첼 우슬 엑스퍼트'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우슬 등 복합물(HL-JOINT 100)’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박재형 HLB제약 대표서강석 송파구청장 등이 참석한 후원 전달식에서 박재형 대표는 이후에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하나로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HLB제약은 지난해 말 송파구청을 통해 송파구 5개 복지센터에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한 이래최근 송파노인복지센터에 직접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LB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과 역할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대한민국 1세대 바이오 벤처로 시작해 중견 제약사로 성장한 HLB제약은 전문의약품의 가파른 성장과 관절 건강 전문 브랜드 '콴첼'의 꾸준한 매출 상승에 힘입어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인 매출 1360억원을 기록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