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 "가정용 미용기 ‘홈쎄라’ 렌탈 서비스 월평균 72.2% 고성장"
집속형초음파(HIFU) 기술로 주름 개선-리프팅 효과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5-09 14:09   수정 2024.05.09 14:25

뷰티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 자회사 ‘아띠베뷰티’는  가정용 미용기기 ‘홈쎄라(HOMETHERA)’ 렌탈 서비스가 월 평균 72.2%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하이로닉이 개발한 가정용 초음파 기반 피부 미용기기 ‘홈쎄라’는 집속형초음파(HIFU) 기술로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고가 피부과 시술을 가정에서 편리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그러나 기존 RF(고주파) 방식 경쟁 제품들과 달리 집속형초음파(HIFU) 방식이기 때문에 기기 가격이 상대적으로 고가라는 진입 장벽이 있었다.

‘아띠베뷰티’는 이 같은 소비자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한달애’라는 렌탈 플랫폼을 통해 월 145,000원에 렌탈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난해부터 선 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서비스 출시 후 ‘한달애’를 이용한 고객 수는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여 올해 3월에만 489명이 이용하는 등 월 평균 72.2%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한달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중 상당수는 실제 구매로 이어지기 때문에 매월 신규 고객이 유입되는 점을 감안하면 이 같은 성장세는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그 동안 높은 가격으로 많은 고객이 이를 체험하기 어려웠다”며 “한달애 서비스를 통해 우수한 성능을 갖고 있는 ‘홈쎄라’를 체험한 고객들 만족도가 높아 구매로 이어지고 있어, 렌탈비와 기기 판매에 따른 매출 증가가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띠베뷰티’는 ‘한달애’ 렌탈 플랫폼을 하이로닉이 현재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 선점 및 매출 성장에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