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Wontech)이 지난 5월 3일부터 6일까지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서 개최된 미국비뇨의학회(American Urological Association, AUA) 제119회 연례회의에 참가해 미국 FDA 인증을 받은 홀뮴레이저수술기 ‘홀인원(HOLINWON)’을 론칭했다.
또, 미국 내 한인 비뇨의학과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일회용 연성 내시경’ 전문기업인 ‘다인메디컬그룹(DYNE Medical Group)’과 함께 별도 제품설명회 행사를 진행하며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원텍이 개발한 ‘홀인원(HOLINWON)’ 시리즈는 주로 비뇨의학과에서 요로결석 및 전립선비대증 수술에 사용되며, 자체 개발한 1mm 이하 가는 광섬유를 사용해 비침습적인 내시경을 통해 질병을 치료하는 장비다. 최근 ‘홀인원 프리마(HOLINWON Prima)’ 태국 인증을 획득했다
.원텍은 이러한 기술을 통해 비뇨기 질환 치료 과정에서 환자가 느끼는 고통을 감소시키고 치료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원텍 써지컬사업팀 이재성 담당은 “현재 미국 시장 외 태국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두바이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적극 검토중이며, 2024년은 질병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원텍 써지컬사업이 글로벌 유저들에게 주목받기 시작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텍은 지난 5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 미국 Florida주 Palm Beach에서 열린 A4M(American Academy of Anti-Aging Medicine)학회에 참가해 주력 제품들인 OligioX(Monopolar RF), Lavieen(Thulium Laser), Majesty(Pico Laser)를 전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