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유이크, 모델 라이즈와 함께한 팝업스토어 성료
3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에 5천여명 이상 방문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5-02 09:37   
‘유이크 유니버스 팝업스토어’.©지놈앤컴퍼니 유이크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는 서울 명동 신세계 본점(백화점+면세점)에서 진행한 ‘유이크 유니버스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이크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바이옴 비타C' 라인과 '바이옴 레미디 톤업 선크림(보라)’, '바이옴 레미디 퍼펙트 보송 선스틱' 등 다양한 신제품과 최근 론칭한 마이크로바이옴 이너뷰티 브랜드 ‘유 잇 유이크’를 선보이고자 진행됐다.

신세계와 함께 초대형 규모로 열린 팝업스토어는 3일간 총 5천여명 이상이 방문하며 유이크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팝업 오픈 전 이른 시간부터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으며, 국내 및 글로벌 유명 인플루언서와 셀럽이 대거 참여했다.

유이크의 전속모델 라이즈가 팝업에 방문했을 때 행사의 분위기는 절정에 달했다. 라이즈 멤버들은 깜짝 선물로 케이크를 들고 노래를 부르며 환호 속에 뷰티 토크쇼에 등장했다. 팬들을 만나기 위해 한 걸음에 달려온 라이즈 멤버들은 팝업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뷰티 토크쇼에서 각자 좋아하는 제품을 소개하는 등 자신만의 뷰티팁을 알려주며 다양한 팬서비스로 화답했다.

이번 팝업에 방문한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은 ‘유이크 유니버스’ 컨셉으로 꾸며진 포토존과 모델 라이즈 등신대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제품 테스트와 굿즈,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또한 팝업 운영 기간 동안 신세계 본점 전체에 총 5500장의 팝업포스터를 부착하고 백화점 외벽과 디지털 미디어도 모두 라이즈(RIIZE)가 등장하는 유이크 광고가 송출됐다.

유이크 관계자는 “코로나 19이후 팝업 행사에 이렇게 많은 인파가 몰린 것은 이례적이라는 유통 관계자의 전언을 들었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가 유이크 브랜드의 세계관을 확립하고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했으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의 성공을 바탕으로 공격적으로 국내외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이크 모델 '라이즈'.©지놈앤컴퍼니 유이크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