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설계 플랫폼 연구개발 기업 (주)뉴지엄랩이 건강기능식품 영업 신고를 완료하고, 시장에서 입증된 고품질 건강기능식품을 엄선해 맞춤형 식이설계플랫폼 '뉴지엄 마켓'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영업 신고로 뉴지엄랩은 제품의 질을 엄격히 관리하며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뉴지엄랩은 시장에 출시된 수많은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과학적 연구와 검증을 통해 입증된 최고 제품만을 선별하여 판매해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 과정은 소비자에게 최대한의 효과와 안전성을 보장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뉴지엄랩은 철저한 품질 검증과 선별 기준을 적용하여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택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 '뉴지엄 마켓'은 사용자 개인 건강 상태와 필요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는 맞춤형 식이설계 플랫폼”이라며 “ 이 플랫폼은 고객 개별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제안함으로써 개인 맞춤형 건강 관리를 가능하게 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온라인 판매는 이러한 맞춤 제품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