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100만포 판매 기념 이벤트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4-16 14:14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일동제약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자사 이너 뷰티 식품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판매 100만포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19일까지이며네이버 쇼핑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격 할인경품 증정포인트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에 따르면 행사 기간 동안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을 상품 구성에 따라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고매일 1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20만원)을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중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을 구매해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3000)를 제공한다.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은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젤리로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포를 넘어섰다고 회사는 전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네덜란드산 글루타치온(순수 함량 250mg)과 프랑스 에이샤르트사의 흡수 빠른 저분자 피쉬 콜라겐(1000mg)을 비롯해 히알루론산엘라스틴비타민C,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1mg) 등 이너 뷰티 핵심 원료 6종을 1일 섭취분(1)에 담았다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품평단에 의뢰해 진행한 자체 조사 결과제품 만족도는 물론지인 추천 및 재구매 의사 측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제품 특징 및 차별점을 활용한 마케팅과 프로모션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