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프린세스 핑크 버블 클렌징 워터' 주목
전성분 EWG 그린 등급 노워시 클렌징 제품
두유진 기자 dyj0128@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2-20 09:00   수정 2024.02.20 09:00
데이셀코스메틱 ‘프린세스 핑크(Princess PINK)의 키즈 버블 클렌징 워터’ ⓒ데이셀코스메틱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다가오는 봄, 미세먼지 걱정으로부터 벗어나게 해 줄 키즈용 화장품으로 ‘프린세스 핑크(Princess PINK)의 키즈 버블 클렌징 워터’를 제안했다.

‘프린세스 핑크의 키즈 버블 클렌징 워터’는 키즈용인 만큼 전성분 100%가 EWG 그린 등급 해당되는 성분들로만 이뤄져 있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의 사용과 특수 용기를 활용한 버블 토출 방식으로 만들어져 아이들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다.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저자극 제품으로 판정돼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으며 선크림, 물감 등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기능과 동시에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제주산 녹차수와 유기농 라벤더수, 11가지 복합 허브추출물을 담아 진정효과를 부여하고 당김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일반적인 클렌징 워터는 사용 후 물에 헹궈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프린세스 핑크의 클렌징 워터는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의 마음을 생각한 노워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세안에 거부감을 느끼는 아이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노워시 클렌징 워터"라며 "순한 포뮬라의 클렌징 워터로 선크림, 물감 등을 간편하게 클렌징하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데이셀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