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에서 29일까지 명절 이후 불어난 체중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명절 음식은 대부분 기름지고 짠 고열량, 고나트륨식이다. 대표적인 명절 음식 떡국, 전, 갈비찜, 잡채 등을 한 끼만 먹어도 하루 권장섭취량에 근접하거나 가뿐히 넘을 수 있다. 고칼로리 위주 음식 섭취에다 평소보다 작은 열량 소모로 명절이 끝나고 나면 급격히 체중이 증가해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
오더스테이션은 명절 음식으로 불어난 살을 건강하고 현명하게 뺄 수 있도록 ‘다이어트&뷰티’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음료, 콜라겐 등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여 무작정 굶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맛있고 즐겁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함유한 ‘라잇톡’과 배변 활동에 좋은 푸룬을 농축해 담은 ‘푸룬톡’을 선착순 최대 5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현직 의사와 약사가 직접 성분 배합해 주목받은 조보아 다이어트 ‘블링핏 다이어트’ 3종과 피부 건강을 위한 위한 에브리데이즈의 ‘에센셜 콜라겐 솔루션 젤리스틱’ 4종 등도 함께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게 회사 얘기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고열량 고나트륨의 명절 음식 섭취로 살이 찌고 배가 묵직해졌다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현명하게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